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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1시어스 가전제품,아마존서 판매]
131년 전통의 가전 백화점 시어스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게 결국 무릎을 꿇었습니다.
시어즈가 자체 가전 브랜드 켄모어 제품을 아마존에서 팔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시어즈는 켄모어 브랜드를 단 냉장고와 에어컨, 식기 세척기와 진공청소기등 각족 전자제품을 아마존
닷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1886년 설립된 시어스는 비록 경영난으로 파산위기에 처하긴 했지만, 한때 2009년만해도 시어스는
국내에서만도 2천개가 넘는 K마트와 시어스 매장을 운영하는등 미국내 백화점의 자존심과 같은 업체
로 131년이라는 역사가 이를 말해줍니다.

이제 아마존 우산속으로 들어간 시어스, 전문가들은 아마존을 활용하기로 한 시어스의 선택이 양날의
칼이 될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시어스가 오프라인 매장 관리 부담에서 벗어날수도 있겠지만, 고객들도 매장을 방문할 이유가 적어지
면서 오프라인 사업측면에서 더 큰 압력을 받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한편,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시어스품목에는 아마존의 인공지능 AI 플랫폼인 알렉사와 연동되는
스마트형 모델도 포함됩니다.